뭘 이런걸..

Posted
Filed under Tech/Mozilla
오랜만에 관리하던 extension 들의 버전을 업데이트 해 보았습니다. 다행히도, 언어팩 변경사항이 없어서 별 작업이 없었습니다.

1. Tidy extension 0.7.9.3 update 2. Thunderbird Display mail User Agent 1.3.1 update


별로 한 작업은 없지만.. 그래도 기록으로.. ㅋㅋ

distplay mail user agent 는 언어팩을 저자에게 보냈으니, 다음부터는 따로 작업을 하지 않아도 상관 없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 tidy 는 보내야 할지 말지를 아직 갈등중.. tidy 의 경우에는 help message 들이 있는데, 이걸 아직 모두 번역을 한 상태가 아니라서.. 좀 애매하게 생각하고 있어 보내지를 못하겠네요 쩝.

http://validator.kldp.org 도 업데이트를 해야 하는데.. 귀찮아서.. 쩝.
2006/07/03 17:02 2006/07/03 17:02

미루다가 미루다가 한글팩 업데이트를 단행했습니다. Tidy extension 의 경우에는 옵션 번역은 그리 양이 많지 않은데, help file 번역이 굉장히 많습니다. 더군다나, 0.8 부터는 SGML 파서 - http://validator.w3.org 에서 사용되는 파서 - 를 지원하도록 되어서, 그 양이 더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업데이트를 할까말까 상당히 갈등을 했습니다. 영문판으로 계속 버텨보다.. 한글이 보고싶어, 드디어 큰 맘을 먹고 단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