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이런걸..

Posted
Filed under 주절주절
현재 KLDP 접속이 되지를 않고 있습니다. 이유인즉, KLDP의 domain이 CDNetworks에서 제공하는 people.kldp.org 서버에서 운영 중인데, CDNetworks 사정으로 서버를 옮겨야 하는 상황이 되었고, IP가 변경이 된다고 합니다.

문제는 제가 요즘 좀 바쁜 관계로 한 일주일 개인 메일을 보지를 못했는데, 이 동안 연락이 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메일을 놓쳤고 CDNetworks에서는 오늘 장비를 이동을 한 모양입니다. 뭐, 제 불찰 입니다. 메일만 봤어도.. 최소 시간에 처리가 될 것이고 공지도 나갈 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현재 DNS가 죽은 상태라 메일/site 접속 등 되는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서버가 살아나더라도 DNS IP를 변경해야 하는 관계로 대략 4-5일 정도는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 할 것 같군요. 어찌되었든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게 생각 합니다.
2010/12/22 15:46 2010/12/22 15:46
이동원

오늘 kldp가 접속이 되지 않고 있어서..도메인 만료가 되어서 그런줄 알고서..혹시나 하고 여기에 들어왔는데, 이렇게나마 답답한 맘을 알수가 있어서 좋네요..
고생이 정말 많으시네요..빨리 정상 복구가 되었음 합니다.

추운날 건강 조심하세요..^^

김정균

일단 서버 IP 변경하고, DNS host ip도 변경을 했습니다만.. 언제 변경이 완료될지는 기약이 없습니다. 일단 hosts 파일에

211.115.85.9 kldp.org

와 같이 등록을 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는 있습니다. 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