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이런걸..

Posted
Filed under Tech/안녕리눅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AnNyung LInux 2 스포일러를 흘린지 2달정도가 지났습니다. 여지 없이 또 뻥카치는구나 하시는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되고, 수많은 뻥카질에 이미 내놓든 말든 하시는 분들도 많아졌으리라 생각 됩니다.

일단 스포일러를 내놓은지 2달이 지난 시점에서, 아직 발표되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는 공개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일단, 배포본 공정은 약 90% 정도가 진행이 된 상황입니다. 진행이 좀 늦은 이유는 회사 업무상 3월말, 4월초에 큰 프로젝트 D-Day가 잡혀 있어서 약간 늦춰진 상황이며, 발표를 못하는 가장 큰 이유는 급하게 작업을 진행하다보니 문서화가 되어 있지 못하다는 것입니다.

일단, Repository는 "http://mirror.oops.org/pub/AnNyung/2/"에 이미 공개가 되어 있는 상황이고, APM package가 이미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위 URL의 문서를 보시고 설치를 하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사용을 하셔도 무방하다고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종의 베타 테스트를 요청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문서도 없이 말이죠 ^^)

약 10%의 작업은 안녕 1.3에 포함 되었던 기능들의 porting과 문서화 작업, 그리고 혹시나 Installer 작업 (물론 ISO 버전을 제공하지는 않을 것이고, PXE initrd.img 의 수정 정도가 제공)이 있을 수 있습니다.
2012/03/14 03:47 2012/03/14 03:47